문화·체육·관광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가족구성원의 자기이해와 성장을 돕는 가족소통프로그램 운영”

741회
0건
2021.04.07. 19:11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 가족 내 갈등을 미연에 예방하고 가족구성원의 자기 이해와 소통 경험을 통해 가족 기능 강화와 성장을 돕는 ‘가족소통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오는 24일 이해를 주제로 한 ‘부모-자녀 간 성격을 이해하는 MBTI 성격유형검사 및 해석’이라는 제목의 ‘가족소통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관내에 거주하는 11세~16세 청소년 및 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가족소통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과 부모는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831-4541, 832-7942)로 신청하면 된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가족이 함께 자신의 기질을 이해하고 나와 다름을 인정하고 수용하는 활동을 통해 가족구성원이 서로 마음을 나누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복지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비대면 소통에 피로감을 느끼고 있는 시민들에게는 소그룹 소통활동이 생활의 활력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