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터치프로젝트의 친생활 미세먼지 케어 전문 브랜드 '러버스(Lovus)'의 '러버스 모가글액'

920회
0건
2021.04.15. 12:55
원탑스튜디오


 

터치프로젝트의 친생활 미세먼지 케어 전문 브랜드 '러버스(Lovus)'의 '러버스 모가글액'이 연일 화제다.


목이 아플때 챙겨마시는 모과차, 유자차에서 착안해 유자추출물과 모과향으로 만든 '모과글'은 구강케어에 탁월한 효과로 펀딩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하루만에 목표금액을 달성하기도 했으며, 이후에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이다.


▲ 사용 전/후 비교 이미지

'모과글'은 가글후 입안을 자극시키는 알콜성분이 없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각종 입속 황색포도상구균과 폐렴균, 그리고 충치의 원인이 되는 뮤탄스균 등을 99.9%감소시켜 줌으로서 구취관리 및 청결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 실제 사용 후기


또한 홍어를 이용해 냄새를 어느정도까지 잡아주는지 자체 테스트를 진행 한 결과, 모과글 사용전 냄새수치가 99.9(최대수치)였으나 모과글을 뿌린 후 9.5로 악취까지 거의 잡아주는 효과가 나왔다. 이를바탕으로 국가공인기관에 의뢰 한 결과 생선비린내의 주원인인 '트리메틸아민' 탈취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시험진행 30분후 83% 제거, 시험시작 120분이후 93%의 제거율을 보였다고 한다.  


제품은 홈페이지(https://www.sixshop.com/touchproject/product/mogargle-11)에서 구매 가능하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