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공모전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제2회 장애인식개선 포토보이스 사진공모전’ 진행

862회
0건
2021.04.23. 16:12
원탑스튜디오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조임덕)이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 및 장애인식개선주간을   기념해 ‘제2회 장애인식개선 포토보이스 사진 공모전’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포토보이스(PHOTO VOICE) 공모전의 응모기간은 오는 5월 18일까지이며, 주제는 사진 한 장속에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살아가는 희망적인 지역사회의 밝은 모습이다.


응모방법은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포토보이스 사진공모전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원본사진 파일과 함께 이메일(4000jangbok@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아울러 일상생활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다양한 상징적인 장면들을 사진으로 찍어, 신청서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기재하면 된다.


사천시 장애인 종합복지관은 관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더불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통합하는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매년 장애인식개선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복지관 관계자는 “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차별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동참해 달라”며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